최종편집:2024-04-18 21:31 (목)
인천시장애인체육회 공식 유튜브 채널
상태바
인천시장애인체육회 공식 유튜브 채널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1.08.18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장·체 뉴스 HERO’개설
뉴스 영상 촬영 준비 중인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 직원
뉴스 영상 촬영 준비 중인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 직원

인천시장애인체육회는 18일 장애인체육 관련 정보와 소식을 제공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인·장·체 뉴스 HERO’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뉴스 HERO’는 Happy, Energy, Ru n, One의 앞 글씨를 따온 약자로, 행복 에너지로 뛰면서 하나가 되자는 의미다.

‘뉴스 HERO’는 장애인체육 관련 주요 추진사업, 이슈, 장애인체육 참여자 의견청취 등 다양한 정보를 기존 획일적인 문서 접근방식에서 벗어나 장애인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최신 장애인체육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첫 영상에는 시장애인체육회 박남춘 회장의 개국 축하 영상을 비롯, 2020 도쿄 패럴림픽 사격종목에 출전하는 심재용 국가대표수의 인터뷰 영상과 시장애인체육회 소개, 공감 토론 등 다양한 볼거리와 유익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이중원 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코로나19로 대면활동이 제한되는 시점에 다양한 장애인체육 소식을 자연스럽게 알리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현장 스케치 등 장애인체육의 정보와 공감되는 내용의 콘텐츠를 공유함으로써 자연스러운 장애인체육활동 참여를 이끌어 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장애인체육회 영상은 매월 첫째주, 셋째주 수요일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