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SM우방, 검단역 초역세권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 6월 분양
상태바
SM우방, 검단역 초역세권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 6월 분양
  • 채기성 기자
  • 승인 2015.06.03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지하철 2호선 검단역 도보 3분 거리, 역세권 개발 최대 수혜단지
▶ 선호도 높은 전용 59㎡, 84㎡의 중소형 평형으로 총 555가구 분양

SM우방이 오는 6월 인천 서구 금곡동 검단1지구 8블록에서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은 올 초 수도권에서 분양한 ‘화성봉담1·2차 우방 아이유쉘’과 ‘화성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에 이어 수도권 및 인천 고객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역작이다.

‘화성봉담1·2차 우방 아이유쉘’과 ‘화성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의 경우 4Bay·4Room의 혁신설계와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아파트 등 입주자의 삶을 고려한 혁신설계로 인기리에 청약을 마감하는 등 주목을 받았다.

검단역 초역세권 한뼘생활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은 지하 1층 ~ 지상 15층, 총 555세대 대단지로 조성되며, 전용 59㎡와 84㎡ 등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전 가구를 배치했다.

지상에 차가 없는 남향 위주 단지로 조성되며,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휘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은 검단역 역세권 개발의 최대 수혜단지로 대표된다.

인천지하철 2호선 검단역과 도보 3분 거리에 불과하며, 10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검단산업단지와 김포골드밸리의 배후도시이자 수도권 서부권 중심 택지지구로 주목받고 있다. 공항철도 검암역과 청라IC, 걸포IC 등으로 인천도심은 물론 서울, 일산 등 인근 도시로 10분대 진입이 가능해 출퇴근이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의 장점은 뛰어난 교통 뿐만이 아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영화관, 병원 등 완벽한 인프라는 물론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금곡초와 검단중·고교 등 교육환경도 풍부하다.

국내 최대 생태공원인 드림파크와 수향8경, 경인 아라뱃길, 토당산 등 인천 최고의 자연환경과도 가까워 쾌적한 생활을 누리는 데 부족함이 없다.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이 들어서는 검단지역은 인천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지역으로 꼽힌다. 최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가 검단신도시에 4조원을 투자해 글로벌 기업도시인 ‘퓨처시티’를 조성하기로 한 것과 더불어 그동안 지지부지하던 검단신도시 조성이 9월부터 3단계로 나눠 공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검단역 개통과 검단신도시 개발을 통해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의 프리미엄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우방 관계자는 “검단신도시에 단지조성공사가 재개되면, 오는 2019년쯤엔 7만 4천여 세대의 아파트가 들어서고 인구 18만 명을 수용하는 대규모 택지개발이 추진될 것”이라며, “검단역 역세권 프리미엄은 물론 검단신도시 개발과 두바이투자청이 4조원을 투자하는 ‘퓨처시티’ 조성 등 많은 개발호재가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미래가치가 높은 만큼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라고 설명했다.

38년 전통의 건설명가, 우방

3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건설명가 SM우방의 대표 브랜드인 아이유쉘은 이미 명품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2014년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아파트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그 제품력도 인정받고 있다.

최근 3년간 전국에서 7천여 세대의 성공분양을 이끌고 있는 등 저력 있는 주택건설 전문기업이다.

SM그룹은 제조 및 서비스 부문에 대한해운(주), ㈜남선알미늄, 하이플러스카드(주), ㈜티케이케미칼 등 14개 계열사를 두고 있으며, 건설부문에만 ㈜우방건설산업, ㈜우방, 우방건설(주), 우방산업(주) 등 4개의 계열사를 두는 등 아파트 부문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의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당하동 1075-2번지에 마련되며, 6월 중 공개 예정이다.

문의전화 032) 542-7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