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8 21:31 (목)
인천시체육회, ‘2023 회원종목단체 사무국장’ 회의 개최
상태바
인천시체육회, ‘2023 회원종목단체 사무국장’ 회의 개최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3.02.05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체육회는 지난 3일 문학경기장에서 ‘2023 첫 인천시 회원종목단체 사무국장 회의’를 개최해 시체육회와 시회원종목단체간의 소통과 화합의 자리을 마련했다.

이규생 시체육회장과 인천시 회원종목단체 사무국장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간담회에서는 지난해 회원종목단체 활성화와 사무국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사무국장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올해 주요사업 계획 및 추진 방향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체육회는 ▲주요사업계획 ▲시체육회 정기총회 안내 ▲제104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우리시 선수단 참가계획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예선대회 개최계획 ▲회원종목단체 운영 지원계획 ▲각종 생활체육대회 지원계획 등을 설명한 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시회원종목단체 실무자들과 소통했다.

특히, 회원종목단체 운영 지원비, 대회 개최 및 참가 지원비 등 보조금이 지원되는 사업에 대해 세부적으로 안내하고 보조금이 적정하게 집행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이 회장은 “지난해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업들이 원만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회원종목단체 운영지원 중 사무국장활동비를 매월 10만 원 증액 지원하게 됐고 열악한 사무국 운영을 위해 시체육회 임직원들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