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열매나눔재단-신세계프라퍼티, ‘삼송 상점가 상생 프로젝트’
상태바
열매나눔재단-신세계프라퍼티, ‘삼송 상점가 상생 프로젝트’
  • 마용문 기자
  • 승인 2023.03.27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매나눔재단은 스타필드 고양, 고양시, 삼송상점가 상인회와 함께 진행한 ‘고양시 삼송상점가 가치동행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경기 고양시 삼송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프로젝트 완료 기념행사에는 이규환 열매나눔재단 자립지원팀장, 이형천 신세계프라퍼티 개발본부장, 강필서 스타필드 고양점장, 이정형 고양시 제2부시장, 강두형 삼송상점가 상인회장과 대표 상인들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그간의 프로젝트 성과를 공유한 뒤 새 단장을 마친 상점들을 둘러보며 삼송 상점가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삼송상점가 가치동행 프로젝트는 신세계프라퍼티가 운영하는 스타필드 고양의 지역상생사업으로 하남시 신장시장과 덕풍 5일장, 안성시 안성맞춤시장에 이은 스타필드의 네 번째 전통 시장 활성화 프로젝트다. 

상가 환경 개선, 매장 브랜딩 및 리뉴얼, SNS 마케팅, 스타 셰프 레시피 컨설팅 등을 제공해 상인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상권 활성화를 도왔다. 참여 점포는 총 6곳이다.

자립 지원 전문 NGO인 열매나눔재단은 지난해 8월 스타필드 고양, 고양시, 삼송상점가 상인회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한 4자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재단은 소상공인 창업을 지원하고, 사회적경제 영역의 기업들을 육성해 온 역량을 바탕으로 SNS 운영을 포함한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을 담당했다.

SNS 교육에 참여한 시카고봉피자 유한나 점주는 “열매나눔재단의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이 실질적인 매출 개선에 큰 도움이 됐다”며, “점주들에게 노하우를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자 적극적으로 교육하는 모습이 인상 깊고 감사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