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3-28 18:10 (목)
어르신의 편안한 한 걸음 만들기
상태바
어르신의 편안한 한 걸음 만들기
  • 박금용 기자
  • 승인 2023.05.2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키스트, 500만 원 상당 보행보조기 지원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인 ㈜테키스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500만 원 상당의 성인 보행보조기 41대를 기탁했다.

테키스트는 반도체 공정용 온습도 제어 장비를 연구?개발하는 기업으로 안성시 취약 계층을 위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키트, 추석선물세트 등을 기탁하며 활발한 기부 활동을 진행해왔다.

이번 후원물품은 15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기존 제도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실질적 복지 사각지대의 홀몸어르신들께 배분될 예정이다.

김춘호 테키스트 대표이사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자 고민하던 중, 안성시자원봉사센터의 독거노인 보행보조기 지원 제안을 받고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김동성 센터장은 “여러 기업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후원을 진행해 주셔서 매우 기쁜 마음”이라며, “곳곳에 산업단지가 조성된 안성 지역 특성에 맞게, 기업이 앞장서 지역사회 성장에 이바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답변했다.

한편, 센터는 기업으로부터 후원금 및 다양한 물품을 기탁받아 수요처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 파트너로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지속적으로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