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8 21:31 (목)
“하나 되는 강화군 보육교직원”
상태바
“하나 되는 강화군 보육교직원”
  • 강복영 기자
  • 승인 2016.05.30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어린이집聯 한마음 대회 ‘화합의 장’

강화군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주은영)는 지난 28일 강화문예회관 및 공설운동장에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1부 행사로 보육교직원들이 한 자리에 어울려 공 굴리기, 줄넘기, 이어달리기 등 체육활동을 통해 힐링의 시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170여 명의  강화군 보육교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행사장의 열기를 더했다.

2부 행사에서는 우수 보육시설 및 교직원에 대한 군수 표창과 보육교직원 인성교육을 실시했다.

  이상복 강화군수는 우수 보육시설 및 교직원을 표창하고, 우리 아이들의 건강하고 올바른 성장이야 말로 사회와 국가의 가장 큰 책무임을 강조했다. 또한 사회활동의 첫걸음인 어린이집에서 우리 아이들이 사회성과 예의 바른 품성을 배워서 올곧은 시민으로, 강화 발전에 기여하는 일꾼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해 주길 당부하며 강화군 보육을 책임지는 보육 교직원들을 격려했다.

서경희 인천광역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센터장은 보육교직원 인성교육을 통해 보육교직원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강조하고, 보육의 질 향상을 위해 강화군 보육교직원들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며 열정적으로 강의를 마쳤다.

이날 행사는 관내 모든 보육교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소통과 힐링, 교육을 통해 보육교사의 질적 향상을 도모한 뜻 깊은 행사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