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6-19 11:02 (수)
모히건 인스파이어, 3월 그랜드 오프닝 특별 기획
상태바
모히건 인스파이어, 3월 그랜드 오프닝 특별 기획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4.02.15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룬 파이브’ 콘서트 티켓 예매 오픈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다음 달 그랜드 오프닝을 맞이해 특별 기획한 ‘마룬 파이브’ 단독 콘서트의 티켓 예매가 1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또한 관람객들이 마룬 파이브 공연과 함께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미식, 문화체험, 디지털 미디어, 쇼핑 등 ‘올인원’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콘서트 VIP석 티켓 (2매) 및 객실 숙박 등을 결합한 특별 패키지도 16일 오후 5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그래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멀티 플래티넘 글로벌 팝 록 밴드인 마룬 파이브는 다음 달 8일 (오후 8시)과 9일 (오후 7시) 양일간 라이브 음악 공연에 최적화 된 국내 최초의 다목적 아레나인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국내외 팬들을 만나 생생한 공연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룬 파이브는 모히건 인스파이어가 다음 달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기획한 화려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라인업의 대표 주자이자,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공연하는 첫 해외 아티스트가 될 것이다. 

마룬 파이브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멜로디와 매력적인 가성이 돋보이는 보컬을 통해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휘어잡은 글로벌 팝 록 밴드로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총 3개의 그래미상을 들어올렸고 전세계적으로 1억 3500여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 금세기 빌보드 HOT 100차트 듀오·그룹 부문 최다 1위 등 수많은 최다, 최고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3월부터는 라스베이거스 레지던시 공연 ‘M5LV‘를 수 차례 개최하며 완벽한 호흡의 퍼포먼스와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팬과 음악 평론가들의 찬사를 받았기에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펼쳐질 공연이 더욱 기대된다.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그동안 ‘2023 멜론 뮤직 어워드‘, ‘SBS 가요대전‘, ‘태민 솔로 콘서트‘, ‘동방신기 20주년 콘서트‘, ‘악뮤 콘서트‘ 등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라이브 음악 공연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 

총 1만 5000석 규모, 세계 최고 수준의 음향 시설과 객석 어디에서나 시야를 가리지 않는 객석 구조, 편안한 좌석, 아티스트가 원하는 공연 연출을 가능케 하는 최신 무대 설비를 갖춘 공연장에서 마룬 파이브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로 생생하게 즐기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3개 타워의 5성급 호텔, 아레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복합문화공간 (인스파이어 몰), 실내 워터돔 (스플래시 베이), 컨벤션 시설 등 다양한 편의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요소로 가득한 인스파이어는 다음 달 5일 그랜드 오프닝을 앞두고 어느 때보다 화려한 이벤트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마룬 파이브 내한 공연 외에도, 다음 달 2일에는 인스파이어 프로젝트에 대한 지역사회의 환대와 임직원, 협력사, 고객 등에게 감사를 표하는 특별 이벤트로 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인스파이어 살루트’ 행사, 16일에는 국내 대표 얼터너티브 힙합 그룹의 콘서트, 27~31일 세계 최정상 탁구 선수들이 참여하는 ‘WTT 챔피언스 인천’ 대회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