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6-24 21:33 (월)
제38회 이천 도자기 축제 연계 '중소기업 제품 전시·판매' 진행
상태바
제38회 이천 도자기 축제 연계 '중소기업 제품 전시·판매' 진행
  • 임종대 기자
  • 승인 2024.04.0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예스파크 예술마을에서 ‘제38회 이천 도자기 축제’와 함께하는 ‘중소기업 우수 제품 전시·판매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 중소기업 10개 사업체가 참여해 식품, 음료, 미용용품, 생활용품 등 시민 생활과 밀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제품을 정상가보다 1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도자기 축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경희 시장은 “지난 2월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 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본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업체 물품 등 우선 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다”며, “이번 행사가 도자기 축제와 함께 개최되는 만큼 중소기업 제품을 널리 알리고 제품 판매도 활발하게 이뤄져 기업과 시민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의 우수 제품 홍보 및 판매 기회 마련 등 원활한 행사를 추진하기 위해 15일부터 19일까지 전시·판매 일정, 장소, 결제 방법, 마케팅 등 행사 전반에 대해 사전 컨설팅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다가올 행사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