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6-24 21:33 (월)
창전자율방범대 “어버이날 맞아 경로당 17곳에 물품 기탁”
상태바
창전자율방범대 “어버이날 맞아 경로당 17곳에 물품 기탁”
  • 임종대 기자
  • 승인 2024.05.0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창전자율방범대은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해 경로당 17곳에 어르신들이 경로당에 드실 수 있는 생수 및 두유 82박스를 (10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창전자율방범대 대원들은 어버이날을 기념하면서 부모님의 사랑을 되새기고자 직접 경로당에 생수와 두유을 배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건강을 기원했다.

이번 기탁은 창전자율방범대 대원들이 내 부모님을 찾아뵙는 마음으로 하나가 돼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며 준비한 후원품을 전달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더 의미가 깊었다.
 
창전자율방범대는 주민이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거주지 주변과 시내를 중심으로 야간 순찰 및 치안유지 활동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향후에는 청소년 유해 환경 개선 등 지도위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김영규 창전자율방범대 대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어르신들을 공경하고자 하는 대원들의 마음을 보여드리고 찾아뵐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불편함이나 필요한 일을 살피는 창전동 지킴이가 되겠다. 또한 나눔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대원들과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선희 창전동장은 “바쁘신 가운데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을 위해 어버이날을 맞이해 지역의 경로당을 찾아주신 창전자율방범대 김영규 대장 및 대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고 섬기는 행정을 펼쳐 행복한 창전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