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6-13 21:16 (목)
인천시체육회-재중국대한체육회, 한중체육문화 상호협력 및 공동발전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인천시체육회-재중국대한체육회, 한중체육문화 상호협력 및 공동발전 업무협약 체결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4.06.0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체육회는 재중국대한체육회와 한중체육문화 상호협력 및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4일 시체육회 회장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이규생 시체육회장과 이윤낙 재중국대한체육회장을 비롯하여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상호 우호적인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한중체육문화 교류 및 친선을 도모하기 위해 체결했다. 

협약 사항으로는 ▲소속 회원 종목간의 대회 교류 ▲생활체육 동호인 교류▲임원 친선 활동 교류 ▲친선경기 또는 교류시 연결 및 통역 협조 ▲기타 양국 관련 업무 협조 등에 관한 사항이 있다. 

이규생 회장은 “머나먼 타지에서 대한민국 체육 발전을 위해 이바지 하는 재중국 대한체육회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협약으로 스포츠 교류를 비롯해 체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이어질 수 있도록 협조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윤낙 회장은 “인천시체육회와 정기적인 스포츠교류를 확대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인천시체육회와 재중국대한체육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유기적인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소통과 공유를 활발히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