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4 19:47 (수)
남동구청장 기업방문 통한 현장행정 실천
상태바
남동구청장 기업방문 통한 현장행정 실천
  • 채기성 기자
  • 승인 2015.08.04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애로사항 청취 등 발전 모색

남동구는 최근 관내 기업을 방문하여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와 기업경영을 위해 애쓰는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향후 발전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이 이루어진 기업은 ㈜엔에스브이는 소음 및 진동 방지제품인 소음기, 수격방지기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92년 이래 꾸준한 기술개발로 국내 소음진동 방지분야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대통령상과 장관상 및 백만불 수출의 탑 등 다수의 수상경력이 있는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이다.

또한 ㈜엔에스브이 윤은중 대표는 현재 남동구 미니클러스터 회장을 역임 중에 있으며, 왕성한 활동으로 남동공단 기업들의 협업을 통한 상생과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코나드는 네일제품 및 화장품 종합품목을 생산하는 수출전문기업으로 최초로 ‘스탬핑 네일 아트’를 발명하여 전세계 각 나라에 이름을 알리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중국 및 각지에서 해당사의 네일아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엔 국내 홈쇼핑을 통해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날, 장석현 구청장은 생산현장을 둘러보는 자리를 가지고, 일자리창출 협약식을 체결하여 우수한 기업들이 구민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향후 남동구는 정기적으로 기업체를 방문해 기업체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현장행정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며 중소기업의 원활한 경영을 위해 힘쓸 것임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