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3-28 18:10 (목)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나눔 행복드림 가두캠페인
상태바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나눔 행복드림 가두캠페인
  • 이창영 기자
  • 승인 2018.10.0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금 홍보 진행… 후원자에게 텀블러 제공

동두천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중앙도심광장에서 ‘희망나눔 행복드림’사업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안내와 제2차 ‘희망나눔 행복드림’후원금 모금(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후원) 홍보를 내용으로 진행했으며, 후원자에게는 텀블러를 제공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동 단위로 개설돼, 지역 복지문제를 공공기관과 함께 논의하고 해결하는 복지 협력단체이며, 모금된 후원금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회적 취약계층을 지원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8월에 진행된 1차 캠페인에 이은 2차 캠페인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원 활동내용 홍보와 정기후원 모집을 실시할 계획이다.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규환 위원장은 “사회적인 관심과 보호가 필요한 이웃들이 지역사회에서 함께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주민 분들의 관심과 후원이 있기를 바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다양한 복지문제들을 해결하는 주민의 소통창구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성옥 중앙동장은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이웃사랑 실천이 더욱 확장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