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8 21:31 (목)
인천Utd, 올 시즌 유니폼 ‘STRIPE FOR ALL’ 공개
상태바
인천Utd, 올 시즌 유니폼 ‘STRIPE FOR ALL’ 공개
  • 김성배 기자
  • 승인 2019.02.12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축구 인천유나이티드가 2019시즌 유니폼 ‘스트라이프 포 올’을 공개했다.

인천 구단은 2019 신규 캐치 프레이즈인 ‘인천축구시대’ 슬로건에 발맞춰 인천 시민을 비롯한 모든 팬들의 간절한 목소리가 모여 승리를 향한 커다란 하나의 함성이 되는 것을 형상화해 유니폼을 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홈 유니폼은 인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전통의 파랑-검정 스트라이프를 기본으로 디자인했다.

특히, 여러 개의 얇은 스트라이프가 모여 하나의 커다란 스트라이프를 만들어내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는데, 이는 4만 7000여의 시민주주가 모여 만든 인천 구단의 정체성이 담겨있다.

목 부분에 노란색 포인트를 줌으로서 구단 엠블럼과의 조화와 클럽의 자부심을 함께 강조했다.

아울러 원정 유니폼은 흰색을 주 색상으로 사용해 홈 유니폼과 차별성을 줬다.

왼쪽 소매는 파란색, 오른쪽 소매는 검은색으로 디자인된 유니폼은 전통을 살리면서도 가장 개성 있는 원정 유니폼으로 완성했다.

여러 개의 얇은 선들로 이뤄진 디자인은 홈 유니폼과 마찬가지로 인천과 함께하는 모든 팬들을 상징했다.

골키퍼 유니폼은 네온 옐로 색상과 스카이 블루 색상으로 디자인됐다.

골키퍼들의 의견을 반영했으며, 필드 선수들과 확연히 구분되면서도 얇은 선으로 이루어진 디자인은 필드 플레이어 유니폼과 통일성을 줬다.

한편 올 시즌 유니폼은 인천 구단의 공식 용품사인 험멜 코리아와 함께 기획·제작했으며, 유니폼 전면 스폰서 하단에는 인천시의 새로운 슬로건인 ‘살고 싶은 도시 함께 만드는 인천’문구가 추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