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3-28 18:10 (목)
사내방송 모바일 플랫폼 구축 완료
상태바
사내방송 모바일 플랫폼 구축 완료
  • 김성배 기자
  • 승인 2019.03.14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바이오 스페이스’ 채널 오픈
▲ 삼성바이오로직스가 15일부터 사내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바이오 스페이스’를 오픈한다. 사진은 직원들이 스마트폰으로 각종 정보를 확인 중인 모습.

언제 어디서나 회사 소식을 보고 들을 수 있는 사내방송 모바일 시대가 열린다.

삼성바이오로직스가 15일부터 각종 사내 방송과 소식, 홍보자료 등을 스마트폰 하나로 볼 수 있는 新커뮤니케이션 채널인 ‘바이오 스페이스’를 오픈한다.

임직원 평균 연령 28.9세의 아주 젊은 조직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사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수단으로 직원들이 가장 익숙한 매체인 모바일 플랫폼을 선택했다.

그동안 자율 출퇴근제, 외근, 외부교육 등으로 ‘본방사수’에 실패했던 삼성바이오로직스 임직원 누구라도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언제든 원하는 곳에서 사내방송을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3교대식 순환근무제가 적용 중인 생산직 임직원들도 앞으로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지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방송 콘텐츠 별 공감하기, 댓글 쓰기 등의 기능이 더해져 구성원 간 소통과 의견교환도 쉬워졌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회사가 빠르게 성장하고 근무형태 또한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구성원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아이디어 개진으로 사내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