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3 22:14 (화)
박옥수 목사 부활절 메시지 발표
상태바
박옥수 목사 부활절 메시지 발표
  • 김성배 기자
  • 승인 2019.04.16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를 의롭다 하심을 위해 부활하신 주님”
▲ <사진제공=기쁜소식선교회>

기쁜소식강남교회 박옥수 목사가 지난 15일 발표한 부활절 메시지에서 “하나님 말씀과 다른 우리 생각을 버려야 하나님의 세계에 들어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박 목사는 “사도바울은 ‘죽은 사람이 어떻게 사흘 만에 살아나느냐’는 자신의 생각 때문에 부활을 부인하다가 다메섹에서 예수님을 만나, 생각이 깨트려지면서 예수님과 동행하게 됐다”며, “우리 생각에는 우리가 죄인이지만, 성경은 예수님의 죽음으로 우리 죄가 씻겼고, 우리를 의롭다 하시기 위해 부활하셨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죄의 문제뿐만 아니라, 신앙생활을 하면서도 말씀과 다른 자신의 생각에 빠져있어서 하나님과 우리 사이에 문제가 발생한다고 지적하며, 재판장이신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믿고, 우리를 의롭게 하신 예수님을 찬양하는 참된 부활절 예배를 드리자고 당부했다.

올해 부활절은 21일이며, 이날 한국기독교연합(KCA)는 오전 6시, 10시, 오후 3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9 한국교회 부활절연합예배’를 연다.

‘예수 부활하셨네’를 주제로 열리는 이날 예배는 기쁜소식선교회가 주관하며, 전국교회연합합창단이 특별공연을 하고, 박옥수 목사가 주강사로 부활절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국교회 부활절연합예배는 인터넷으로 생중계 된다.

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대회장 임민철 목사는 “부활은 하나님이 주신 최고의 선물이고 소망이다. 누구든지 부활하신 주님을 만나면 삶 속에 겪는 많은 문제와 형편을 이기고 작은 예수로 살게 된다”며, “한국교회 성도들이 모두 한마음으로 부활의 주님을 찬양하고 기뻐하는 예배를 드리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