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6 21:07 (화)
용인포은아트갤러리 5주년 기념 기획전
상태바
용인포은아트갤러리 5주년 기념 기획전
  • 박금용 기자
  • 승인 2019.04.30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원더랜드를 찾아서”

용인문화재단은 오는 2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현대미술을 감상할 수 있는 ‘원더랜드:당신의 원더랜드를 찾아서’展을  용인포은아트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용인포은아트갤러리 개관 5주년을 기념해 현대미술을 쉽게 즐기고, 공감하며, 무한한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전시로 기획됐다.

총 10명의 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원더랜드: 당신의 원더랜드를 찾아서’는 회화, 사진, 조각, 영상, 설치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다양한 작가의 ‘상상의 세계’를 감상 할 수 있다.

전시는 크게 두 섹션으로 구분 되며, ‘1섹션:내가 꿈꾸는 원더랜드(Wonderland, I dream)’에서는 작가 개개인의 작은 경험에서 만들어진 상상의 나라를 현실로 만드는 과정을, ‘2섹션:함께 만드는 원더랜드(Wonderland, We make)’에서는 외부의 다양한 변화와 경험을 통해 만드는 이상세계를 각각 표현한다.

전시와 함께 가족의 달을 맞아 4일에는 온가족이 다함께 공공미술을 제작해보는 전시연계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체험을 통해 참여자가 직접 제작한 작품은 전시 기간 동안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보다 많은 시민이 감상할 수 있도록 성인 2000원, 청소년 이하 1000원으로 티켓 가격을 저렴하게 책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