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인천시-신한은행 인천본부-자원봉사센터, 기업 자원봉사 활성화 ‘맞손’
상태바
인천시-신한은행 인천본부-자원봉사센터, 기업 자원봉사 활성화 ‘맞손’
  • 김성배 기자
  • 승인 2019.05.13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준하 인천시 행정부시장이 13일 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기업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정병각 신한은행 인천본부장으로부터 자원봉사센터 차량 구입비를 전달받고 있다.(왼쪽 세번째부터 정병각 신한은행 인천본부장,박준하 행정부시장,전년성 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인천시는 13일 신한은행 인천본부, 인천시자원봉사센터와 기업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을 통해 신한은행 인천본부는 자원봉사활동에 필요한 차량 지원 및 임직원의 자원봉사활동을 확대하고, 시와 자원봉사센터는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지역연계 자원봉사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신한은행 인천본부가 사회공헌 활성화와 임직원 참여 자원봉사활동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고자 요청해 이뤄 졌다.

정병각 신한은행 인천본부장은 “지난 해 신한은행 인천본부는 시 및 군·구 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해 사랑의 케이크 만들어 전달하기, 벽화그리기 등 17개 사업 772명의 임직원이 참여하는 지역 맞춤형 자원봉사활동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며, “인천의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지역사회에 자리 잡고 보다 질 높은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하 행정부시장은 “앞으로 기업의 지역밀착형 자원봉사활동을 지원해 기업과 지역사회 모두가 혜택을 받고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