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제50회 전국 통기타 페스티벌 초대
상태바
제50회 전국 통기타 페스티벌 초대
  • 임종대 기자
  • 승인 2019.06.1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 이천 예스파크서 개최

이천시는 오는 22일 예스파크 내 야외공연장에서 ‘전국 통기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예스파크 상가운영사업단과 이여통(이천을 중심으로 여럿이 함께하는 통기타 클럽)에서 주관하며 전국 통기타 연합 회원들과 함께한다.

이날 순수 통기타 음악을 즐기는 사람들의 다양한 공연무대가 진행되며, 상가사업단은 관중에게 맥주 무료 제공을 롯해 통기타, 미니 기타, 퍼즐 기타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한다.

이에 따라 유명 가수 공연과는 달리 순순 통기타 음악의 세상을 즐기며 한여름밤의 추억을 만들기 위해 가족 단위나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욱 의미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박상규 상가운영사업단 대표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예스파크는 물론 카페거리까지 널리 알려 지기를 바란다”며, “행사가 잘 이뤄져 매년 개최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정복 이여통 회장은 “예스파크 내 세라기타문화관이라는 기타집을 짓고 입주해 통기타 회원들이 좋아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이여통의 단합된 모습과 예스파크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류현 전국 통기타 연합 회장은 “전국에 3만 인구가 넘는 통기타 회원들이 있지만 이여통처럼 이렇게 크게 활성화되고 이런 행사를 주관할 수 있는 동아리는 국내에 몇 군데 없어 각 지역의 동아리들이 모두 부러워하고 있다”며, “시와 잘 연계한다면 전국에서 가장 큰 통기타 축제를 추진하고도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