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8 21:31 (목)
홀리데이 인 송도 수라채 다이닝
상태바
홀리데이 인 송도 수라채 다이닝
  • 김성배 기자
  • 승인 2019.06.16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시즌 ‘BBQ 스페셜’ 선보여
▲ 홀리데이 BBQ 스페셜 LOW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수라채 다이닝에서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홀리데이 BBQ 스페셜’뷔페를 오픈했다.

홀리데이 BBQ 스페셜의 메인은 육즙 가득한 육류부터 신선한 해산물을 라이브 구이로 선보이는 라이브 섹션에 있다.

앵거스 립앤드 스테이크, 대하구이, 돼지 갈비, 허브 양념에 재운 닭다리살, 데리야끼 오징어구이 등 군침 도는 바비큐 요리로 채워진다.

주말에는 텍사스 폭립과 스모크 통삼겹 구이, 연잎 오리 로스가 추가된다.

싱싱한 채소들은 BBQ 요리의 맛을 더한다.

게살 파스타 샐러드를 비롯한 시즌 스페셜 샐러드 6종, 모듬 쌈야채 섹션이 준비돼 균형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3만 7500원을 추가하면 성인 2~3인이 뷔페와 함께 즐기기 적당한 ‘골든 크랩 찜’을 단품 메뉴로 제공한다.

디저트 코너에는 싱그러운 제철 과일을 이용한 망고 밀푀유, 블루 타피오카, 하와이안 펀치, 유자 무스케이크, 체리 케이크 등 14가지의 수제 디저트를 화려하게 선보인다.

초록빛으로 물든 센트럴 파크가 내려다보이는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뷔페의 느끼함을 싹 달래줄 클라우드 생맥주가 평일 점심부터 항시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프라이빗 룸도 마련돼있어 30인 이하의 소규모 가족연 또는 친목 모임 장소로도 인기다.

‘홀리데이 BBQ 스페셜’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3만 6500원(평일 점심)부터 5만 9500원(주말 저녁)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