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8 21:31 (목)
"호러메이즈와 삼성전자 기어 S2가 만났다"
상태바
"호러메이즈와 삼성전자 기어 S2가 만났다"
  • 박금용 기자
  • 승인 2015.10.25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랜드, 최고의 강심장 찾아라! 이색 이벤트…공포 체험 후 심박 수 측정

 ▲ 강심장엔 기어 S2, 유리심장엔 에버랜드 이용권
 ▲ 심박 수 최고·최저 맞추기 SNS 이벤트 진행

에버랜드는 할로윈데이를 열흘 앞둔 21일 삼성전자와 ‘최고의 강심장’을 찾는 이색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에버랜드의 호러메이즈 공포 체험과 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스마트워치 ‘기어 S2’의 심박 수 측정 기능을 연계한 이번 마케팅은 테마파크 호러 컨텐츠와 최신 IT 기능의 결합으로 인기를 모았다.

 이번 행사는 에버랜드와 삼성전자 페이스북의 사전 참여 이벤트를 통해 43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모집된 40명의 일반인들이 기어 S2를 착용하고 에버랜드의 극강 공포 시설 호러메이즈를 체험한 전후의 심박 수 차이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에버랜드는 심박 수 차이가 가장 적은 도전자를 ‘최고의 강심장’으로, 차이가 가장 큰 도전자는 ‘최고의 유리심장’으로 선정해 재미를 더한다.

에버랜드는 수상에 근접한 도전자들 영상 중 일부를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양사 SNS에 공개해 ‘강심장’과 ‘유리심장’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30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강심장’에게는 삼성전자 기어 S2를, ‘유리심장’으로 선정되면 에버랜드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에버랜드는 테마파크에 최신 IT 기술을 접목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들을 강화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 밸리’에서 UHD TV를 통한 ‘멸종위기동물전(展) UHD ZOO’를 진행 중이며, 지난 7월말 오픈한 디지털 역사체험관 ‘프라이드 인 코리아’에서는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문화와 자연유산을 4D 영상관, 삼성전자 기어 VR을 활용한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등 다양한 IT 기술을 통해 생생하게 체험하는 ‘에듀테인먼트’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