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12-10 18:23 (화)
중도금 이자, 확장비, 인기옵션 비용 없는 ‘3無 아파트’
상태바
중도금 이자, 확장비, 인기옵션 비용 없는 ‘3無 아파트’
  • 강복영 기자
  • 승인 2015.05.19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신도시2차 KCC스위첸 22일 견본주택 개관…3면 개방형 혁신 평면 도입

KCC건설은 오는 22일 ‘한강신도시2차 KCC스위첸’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한강신도시 AC-16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 지상 29층, 13개동, 전용면적 84㎡ 중소형으로만 구성되며 총 1296가구다.

부지 모양은 동서로 넓게 뻗은 형태로 13개동 모두 남향 위주로 배치, 탁 트인 조망과 풍부한 일조를 누릴 수 있다.

단지 후면으로는 모담산이 가깝고, 전세대 맞통풍 구조의 특화 평면설계를 도입해 주거 쾌적성이 우수하다. 또한 중도금 이자, 확장비, 인기옵션(중문, 빌트인오븐, 전기쿡탑)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 않는 아파트로 가격 경쟁력을 갖출 전망이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및 맞통풍 구조
     4~4.5-Bay 및 3면 개방형 혁신 평면

 
한강신도시2차 KCC스위첸에는 전 세대 맞 통풍이 가능한 4~4.5-Bay 및 3면 개방형(84㎡D)의 혁신 평면이 적용돼 여름철 에어컨 없이도 시원하다.

환기 성능 또한 더욱 극대화한 신개념 특화 평면 기술을 적용했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스포츠존, 교육 및 취미존, 주민지원존, 키즈&맘스존, 실버존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일 예정이다.

결로로 인한 곰팡이나 에너지 낭비를 막아주는 KCC건설만의 단열설계 기술을 적용하며, 화재 시 유독가스로부터 지켜주는 고급 단열재를 사용한다.

또한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입주민의 건강까지 고려했다.

창호에 부착된 자연형 환기 시스템을 통해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고 외부의 깨끗한 공기를 공급해 준다.

무인경비 시스템과 첨단 디지털 도어록을 도입,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할 수 있다.

▲한강신도시 초입 운양동에 위치
    서울 접근성 우수

한강신도시 초입인 운양동에 위치해 서울 접근성이 좋다.

김포한강로와 가까워 차로 올림픽대로 등에 빠르게 진입, 서울 도심권과 강남권 방면으로 이동하기 수월하다.

 2018년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되면 김포공항역을 통해 5호선, 9호선, 공항철도 등으로 환승이 가능하고 일산대교를 통해 고양, 일산 방면은 물론 인천서구 등 수도권 서북권, 서남권 등으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 인근에 도보거리의 유치원, 운양초, 운양고 등이 있으며,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 주는 유아 숲 체험관도 개관할 예정이다.

▲우리 가족 모두의 안전 지켜 주는
    스마트 안전 특화 시스템

단지 입구에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과 엄마의 기다림의 여유를 고려한 스위첸만의 안전 특화 시설인 (굿디자인선정) 키즈 & 맘스스테이션이 설치된다.

KCC건설의 스마트한 안전 특화시스템도 도입된다.

현관 진입 시 공동 현관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엘리베이터가 자동으로 호출되고, 비상상황 알림 등의 원 패스 스마트 키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한 기존 일반 아파트 (41만화소) 대비 4배 이상 선명한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 적용, 우리아이와 가족의 안전을 더욱 든든하게 지켜준다.

▲ 가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테마 공원 및 정원 갖춰

장방형 부지의 특성을 활용해 운동과 산책 코스를 마련하고, 단지 내 특화된 3개의 공원과 3개의 정원을 배치하는 등 힐링 공간을 넓혔다.

단지 전체를 순환하면서 뛰거나 기구를 이용해 칼로리를 소모하고 체력을 단련하는 1.4km의 ‘칼로리 트랙’과 천천히 걸으며 산책하는 총 1.1Km의 ‘슬로우 트랙’으로 나누어 특화될 계획이다.

조명 면적이 대지면적의 52% 이상, 약 4만3000㎡로 축구장의 약 6배에 달하며, 유니크한 숲의 느낌을 살린 조경 계획으로 내 집 앞에서 공원 같은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운동, 놀이 등 다양한 운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잔디 광장인 와이드파크와 단지 중앙에 위치해 만남과 머무름의 광장이 되는 센트럴파크도 들어선다. 운동장과 대왕참나무 총림이 있는 숲속마당인 포레스트파크도 조성된다.

와이드파크에는 멀티 스크린벽을 설치해 너른 잔디 광장에서 별도의 관람석 없이 돗자리 또는 야외 의자 등을 이용해 가족 또는 이웃과 영화 또는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스릴 넘치는 클라이밍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커뮤니티 센터와 연계된 센트럴파크에는 생태연못과 티 가든이 들어서 차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포레스트파크에는 인조잔디 구장이 마련돼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다.

자연을 닮은 정원을 거닐며 힐링할 수 있는 힐링가든, 아이들과 엄마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엔조이가든, 다양한 체험형 놀이시설이 있는 정원인 어뮤즈 가든 등도 조성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김포 장기동 김포경찰서 인근에 마련된다.

분양문의 (1899-30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