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2019년도 경기도장애인기능경기대회 은상 수상”
상태바
“2019년도 경기도장애인기능경기대회 은상 수상”
  • 임종대 기자
  • 승인 2019.06.29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경기지부가 주관하고 최고의 기능 장애인을 발굴하는 2019년도 경기도장애인기능경기대회는 6월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한국복지대학교, 화성시여성비전센터, 성남율동생태학습원, 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 등에서 3일간 성남에서 개최되었다.

화훼장식, 바리스타, 제과제빵, 컴퓨터활용능력 등 총 30개 직종에 진행되어 선수들이 참가하여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금상을 수상하는 선수들은 오는 9월 전북 전주에서 개최되는 제36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에 출전하는 자격이 부여된다.

이천시장애인자립센터 소속 선수들이 2개 직종(화훼장식, 바리스타)에 출전하여 1개 직종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기회를 얻었다.

화훼장식 직종에 처음으로 출전하여 은상을 수상한 주OO씨는 ‘이번 대회는 입상보다 장애인기능경기대회를 경험해보자는 의미로 출전하였는데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좋으면서도 연습이 부족한 내 자신에 대해 아쉬움이 남는 시간이고 내년에는 더 많은 연습을 통하여 기능 수준을 향상시켜 나에게 아쉽지 않은 시간을 만들겠다.’고 입상 소감을 전했다.

김선철 소장(이천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은 이번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 모두에게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고 입상하여 좋은 소식을 전해주어서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기능대회에 더 많은 회원들이 참석하여 자존감을 높이고 새로운 도전의 설렘을 더 많이 느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