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11-22 11:06 (금)
평택시 노사민정 공동 선언식 성료
상태바
평택시 노사민정 공동 선언식 성료
  • 박금용 기자
  • 승인 2019.07.11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하기 좋은 환경 만들기 상호협력 다짐
▲ 이종호 평택시 부시장이 지난 10일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열린 노사민정협의회에 참석해 ‘노사민정 공동 선언식’을 갖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시가 지난 10일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노사민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이종호 부시장을 비롯해 송영범 한국노총평택지역지부 의장, 오병선 평택상공회의소 사무국장, 정혜정 평택대학교 교수, 이정인 고용노동부평택지청장 등 시 노사민정협의회 위원과 실무·분과위원회 위원이 참석했다.

이날 주요 사항으로 협의회는 ‘노사상생을 통한 고용안정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사민정 공동 선언식’을 갖고 지역경제의 안정적 성장과 지역주민의 행복 증진을 위해 일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지역 노사민정 협력 활성화 사업으로 ▲노사민정 협의회 활성화 사업 ▲외국인투자기업 네트워크 사업 ▲지역 내 현안 문제 지원사업 총 3개 분야에서 노사민정 협의회 워크숍, 외투기업 노사 상생 워크숍, 청년 고용환경 개선 및 홍보사업, 노동고용정책 네트워크 사업 등 10개 세부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이 부시장은 “고용안정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사민정 협력 활성화 사업을 적극 추진함으로써 근로자들의 생활이 안정되고 삶의 질이 향상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