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8 21:31 (목)
가평, 도 농업인 마케팅 경진대회 ‘홍보’ 대상
상태바
가평, 도 농업인 마케팅 경진대회 ‘홍보’ 대상
  • 전건주 기자
  • 승인 2019.07.11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 가평군이 경기도 농업인 마케팅 경진대회 ‘농산물홍보 라이브방송’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또 UCC팀플레이 경진 및 ICT활동사례 분야에서도 각 우수상을 않았으며, 시상식은 오는 16일 도농업기술원에서 열린다.

본 대회 수상자들은 가평사이버연구회 소속으로 대상 수상자는 홍광임·이향숙·신현정 등 4인으로 구성된 김경애 팀이, 우수상은 홍광임·황정순 씨가 각각 선정됐다.

농업인 마케팅 경진대회는 도내 시·군 농업인들에게 정보화농업을 확산시키고 급변하는 농촌 융·복합 산업 및 IT시대를 선도하는 우수 농업인을 육성하고자 매년 추진되고 있다.

올해에는 총 8개 분야의 경진이 펼쳐졌으며, 관련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은 농업 4차 혁명에 따라 농업인들이 ICT(정보통신기술)와 홍보매체를 활용해 농가소득증대에 얼마나 기여하고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평가했다.

평가결과 가평사이버연구회 수상자들은 요즘 홍보매체 트레드인 유투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농산물을 알리는 등 표현력·완성도·독창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시상식은 앞서 연구회는  지난 2015년 경기도 우수 사이버농업인연구회로 선정됐는가 하면, 지난 2016에는 도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 UCC제작 부문 대상을 비롯해 농산물 홍보 쇼호스팅 부분 우수상, 사이버농업인연구회 활동성과 장려상 등을 받는 활약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