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8 21:31 (목)
‘모래랑 빛이랑’ 인기몰이 쭉~
상태바
‘모래랑 빛이랑’ 인기몰이 쭉~
  • 박금용 기자
  • 승인 2019.08.06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아동체험부문 티켓판매 1위 랭크

【용인】 용인문화재단이 지난 달 12일 용인포은아트갤러리에서 시작한 복합전시체험전 ‘모래랑 빛이랑’이 티켓 판매를 시작한 7월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모으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아동체험 부문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티켓 예매 시작과 함께 200개 단체(4000 여 명)가 사전에 예약을 완료하는 등 인기리에 시작한 이번 체험전은 회를 거듭할수록 입소문을 타며 방학 시즌을 맞아 전 회 차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모래랑 빛이랑’은 여름방학을 맞아 기획한 복합전시체험전으로, ‘황금동물원(모래 드로잉)’, ‘별빛구름마을(라이트 드로잉)’, ‘무지개바다(형광 놀이방)’ 등 각기 다른 3개의 테마로 약 70분간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이 샌드 애니메이션과 라이트 드로잉 관람 뿐 아니라 직접 모래와 빛으로 샌드 애니메이션의 원리를 경험해보는 과정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 등 교육적 효과를 더해 아동과 보호자에게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만 24개월 이상 누구나 관람 가능한 본 체험전은 정원에 맞춰 1일 총 7회(평일, 주말 운영 시간 상이) 순차적으로 운영하며, 용인포은아트갤러리에서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된다.

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cs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