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배다리도서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배다리도서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 개최
  • 박금용 기자
  • 승인 2019.10.27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립 배다리도서관이 개관 1주년을 맞아 오는 31일 ‘위솔로이스츠의 우아한 클래식’과 ‘달빛영화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해 시민들과 함께 축하를 나누고 기념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배다리도서관은 개관 당시 4만여 권의 장서로 출발해 현재 11만 9000여 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해 10월 개관 이후 하루 평균 1300여 명의 방문객이 찾는 등 시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도서관으로 성장했다.

특히, 독서와 정보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음악과 예술을 즐기는 쉼의 공간이자 소소한 일상과 현안을 함께 나누는 주민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인문학과 배움터를 통해 지식정보 문화공간으로서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현재 시의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이날 개관 1주년 행사에는 국내외 무대에서 탄탄한 연주 실력을 인정받은 젊은 아티스트 모임인 ‘위솔로이스츠’를 초청해 해설이 있는 클래식으로 감미로운 음악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어서 도서관 내 옥상정원인 ‘달이네 뜰’에서 야외영화‘씽’이 상영된다.

이를 통해 가족, 이웃들과 함께 노을이 내리는 배다리 공원의 전망을 바라보며 탁트인 공간에서 달빛 아래 영화를 즐기는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의 참여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나 방문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