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11-14 15:03 (목)
구리시 수택1동, ‘사랑 나눔 이웃’ 현판 전달식
상태바
구리시 수택1동, ‘사랑 나눔 이웃’ 현판 전달식
  • 박복남 기자
  • 승인 2019.11.07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 사랑 실천 개인·단체 나눔 문화 정착 기여

구리시 수택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일 수택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크린토피아 구리지사, 동명교회, 타짜우동을 ‘사랑 나눔 이웃’ 1, 2, 3호로 지정하고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지역 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것으로 수택1동 ‘사랑 나눔 이웃’ 모집·운영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개인과 단체, 기업 등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사업장에 현판을 부착함으로써 후원자들의 자긍심 고취와 나눔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이날 사랑 나눔 이웃으로 지정된 크린토피아 구리지사는 2017년부터 이불 세탁 쿠폰을, 동명교회에서는 2018년부터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식사 쿠폰을, 타짜우동에서는 2019년부터 저소득 아동을 위한 식사 쿠폰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등 지역 사회에 온기를 더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유미애 타짜우동 대표는 “깨끗하고 건강한 맛집을 만들겠다는 경영 철학처럼 건강한 지역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나눔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종선 수택1동장은 “정기적으로 나눔을 통해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모든 분들과 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이웃들을 찾아 ‘사랑 나눔 이웃’으로 지정해 모든 시민이 행복한 구리시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