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동절기 저소득 가구에 난방유 지원으로 따뜻한 겨울 만들기
상태바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동절기 저소득 가구에 난방유 지원으로 따뜻한 겨울 만들기
  • 박복남 기자
  • 승인 2019.12.1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서부희망케어센터는 지난 9일 난방유(200만 원 상당)을 난방취약계층 10가구에 전달했다.

이번 난방유 지원은 바르게살기위원회의 후원금(50만 원)이 더해져 지역 내 복지 나눔의 의미를 더했으며, 난방유 지원 사업을 통해 동절기 난방취약계층의 생활실태 및 건강상태를 살피는 시간이 되었다.

최기성 협의체 위원장은 “겨울철 난방비 부담이 있는 난방취약계층을 위해 지역주민들의 마음을 모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고, 추운 겨울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황규삼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장은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우리 이웃과 소통할 수 있는 작지만 든든한 울타리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나눔활동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따뜻한 진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협의체는 신입생 교육비, 아동 드론 프로그램 진행, 어르신 식사대접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