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3-28 18:10 (목)
문화예술 시민활동단 15명 모집
상태바
문화예술 시민활동단 15명 모집
  • 임종대 기자
  • 승인 2020.02.02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오는 3일부터 21일까지 지역 문화현장 일선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할 ‘문화예술 시민활동단’을 모집한다.

이번 활동단 모집은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여주’를 실현하기 위해 추진된다.

모집 분야는 프로그램 모니터링 5명, 공연장 서비스 5명, SNS 홍보 5명 등이다.

‘프로그램 모니터링’은 재단의 문화예술 지원사업, 교육, 프로그램 등을 모니터링과 관련한 활동을 할 예정이며 ‘공연장 서비스’는 공연장에서 관람객 안내 및 공연 서비스를 제공하는 활동을 하며 ‘SNS 홍보’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홍보와 유튜브 등 개인 채널을 통해 재단 소식을 전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위촉 후 1년으로 단원들에게는 재단 주요 프로그램, 공연 등에 참여해 분야별로 활동할 수 있는 활동단원증이 발급될 뿐만 아니라 분야별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가 특강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활동단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재단의 다양한 소식 공유를 위해 정기 간담회를 진행한다.

모집 대상은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20세 이상 시민으로, 올해는 여주 외에 인근지역에서도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