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3-28 18:10 (목)
김성원 후보, 동두천 신시가지 거리방역봉사
상태바
김성원 후보, 동두천 신시가지 거리방역봉사
  • 황 호 기자
  • 승인 2020.04.06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중 집합장소 방역소독 계속 이어갈 것”

김성원(미래통합당, 경기 동두천ㆍ연천)국회의원 후보는 6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동두천 신시가지 거리방역봉사를 실시했다.

‘주민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슬로건으로 시작된 이번 방역 봉사할동은 동두천에 2번째 확진자가 나오며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자, 방역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방역관계자들의 일손을 돕겠다며 김 의원과 캠프관계자들이 직접 두 팔 걷어 부치고 나선 것이다.

이날 김 의원의 캠프관계자들은 지행역 사거리부터 시작해 대풍당을 지나 영스포츠타운사거리까지 동두천 신시가지 구석구석 방역ㆍ소독을 실시하면서 구슬땀을 흘렸다.

김 의원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환경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고 계신 동두천·연천 주민께 감사드린다”면서, “확진자 발생에 따른 주민들의 심적 고통을 나누고 확산방지 노력에 동참하는 것은 주민에 대한 도리”라고 밝혔다.

이어 김 의원은, “코로나19로부터 연천ㆍ동두천 주민의 건강을 지켜내기 위해 총력을 다 해 나갈 것”이라며, “더 이상 지역내 확산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지역내 다중 집합장소에 대한 방역ㆍ소독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김 의원은 4.15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지난 2일 세 과시식의 출정식을 없애는 대신 국가안보를 위해 희생한 대한민국 최북단의 접경지역 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거리청소봉사활동을 실시하며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