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8 21:31 (목)
여주세종문화재단, 어린이 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
상태바
여주세종문화재단, 어린이 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
  • 임종대 기자
  • 승인 2020.04.08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기획공연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여주시민에 새로운 즐거움 제공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오는 11일에 어린이 창작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를 여주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

나무늘보 릴렉스는 ‘가방 들어주는 아이’, ‘까칠한 재석이가 돌아왔다’, ‘네 손가락의 피아니스트’ 등의 베스트셀러 작가 고정욱의 신작 동화를 무대로 옮겨,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누구나 한가지씩은 잘하는 것이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주는 뮤지컬이다.

 당초 세종국악당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인해 부득이하게 취소됐다.

재단은 상반기 기획했던 공연들을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무기한 연기 또는 취소하기 보단 온라인 생중계와 스트리밍을 활용해 공연장을 찾기 힘든 관객들에겐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공연 단체에겐 무대를 제공해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에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고자 한다.

김진오 재단 이사장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가 공연의 생생한 현장감을 줄 순 없지만 침체된 공연시장의 활력소가 될 수 있고,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으로 외부활동이 자유롭지 않은 요즘, 시민들에게도 새로운 즐거움이 줄 수 있다”며, “앞으로 우리 재단은 나무늘보 릴렉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예술단체와 협업해 여주만의 특색을 담은 수준 높은 공연들을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랜선국악당 시리즈’를 기획,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될 때까지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실시간 생중계와 공연 영상 감상은 여주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나무늘보 릴렉스’를 포함한 여주세종문화재단의 다양한 프로그램의 정보는 재단 홈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