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10-07 20:58 (월)
‘무풍 에어컨 멀티’ 라인업 확대
상태바
‘무풍 에어컨 멀티’ 라인업 확대
  • 김창석 기자
  • 승인 2020.05.11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3멀티·방방 멀티 출시'

삼성전자가 실외기 1대로 최대 3대의 에어컨을 설치할 수 있는 ‘무풍 에어컨 멀티’ 라인업에 무풍 에어컨 갤러리와 벽걸이 와이드를 추가해 무풍 에어컨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한층 넓힌다.

최근 방마다 에어컨을 설치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한편, 주거환경 역시 여러 개의 에어컨을 설치하기 용이하도록 변화함에 따라 멀티 에어컨이 각광을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멀티 에어컨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더 넓은 공간을 성능 저하 없이 냉방할 수 있도록 실외기 성능을 강화했다.

특히, 스탠드형 1대와 벽걸이형 2대로 구성된 ‘3멀티’에는 무풍 에어컨 갤러리가 추가되면서 국내 최대인 100㎡의 냉방 면적을 제공한다.

벽걸이형 2대로 구성된 ‘방방 멀티’는 최대 48.8㎡까지 냉방 가능하며, 무풍 에어컨 벽걸이 와이드가 도입되면서 기존 대비 11% 가량 넓어진 무풍 패널을 통해 풍부한 냉기를 즐길 수 있다.

방방 멀티는 특히 스탠드형 제품을 이미 구입했거나 벽걸이형 제품만 설치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하다.

또한 삼성 무풍 에어컨 멀티를 구매하면 실외기 설치 공간과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크게 줄어든다.

각 제품을 별도로 설치하면 실외기 1대마다 많게는 30만 원까지 설치 비용이 추가된다.

삼성 무풍 에어컨 멀티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는 주택 구조, 베란다 확장 여부, 차단기 용량, 선 매립 배관 여부 등을 사전 점검하는 방문 서비스를 통해 설치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삼성 무풍 에어컨 멀티 라인업은 에너지 효율도 우수해 전기료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한국에너지공단이 시행하는 ‘으뜸 효율 가전제품 구매 비용 환급사업’대상 품목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다.

한편, 무풍 에어컨 갤러리는 최근 국제시험검사기관 ‘인터텍’으로부터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 세균을 99% 살균하는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 흡입구에 탑재된 ‘PM1.0 필터 시스템’과 ‘e-헤파 필터 시스템’에는 전기장으로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무풍 청정 살균 필터’가 적용돼 바람이 지나는 길을 깨끗하게 유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해 세균을 10분간 분사해 전기 집진 필터에 균을 부착한 후 청정모드를 작동해 전기 집진 필터 표면에 부착된 세균에 대한 살균 효율을 측정했으며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삼성 무풍 에어컨 멀티 신규 라인업은 11일 출시됐으며 스탠드형 1대와 벽걸이형 2대로 구성된 무풍 에어컨 3멀티의 출고가는 390만 원부터 510만 원, 벽걸이형 2대로 구성된 무풍 에어컨 방방 멀티의 출고가는 200만 원이다.

이기호 생활가전사업부 전략마케팅팀 상무는 “무풍 에어컨은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삼성 무풍 에어컨 멀티로 실외기 설치 공간 제약이나 전기료 걱정 없이 여름철 폭염에도 무풍 에어컨만의 쾌적함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