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0-05-25 19:53 (월)
영흥발전본부 후원활동 전개… 치료비 2000만 원 전달
상태바
영흥발전본부 후원활동 전개… 치료비 2000만 원 전달
  • 경도신문
  • 승인 2020.05.21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아암 어린이에 꾸준한 ‘사랑의 손길’

한국남동발전(주) 영흥발전본부는 지난 20일 소아암으로 투병중인 아이들의 빠른 치유와 회복을 위해 치료비 2000만 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영흥발전본부는 올해로 16년째 후원활동을 시행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시행하던 희망나무심기 행사는 코로나19 관련으로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의 건강을 고려해 아쉽게 시행하지 못했으나 행사비를 포함한 책정 예산 전액을 치료비로 후원했다. 

특히, 유준석 본부장은 재단측과의 간담회에서 행사취소에 대한 아쉬움을 전하며, “내년에는 환아들과 가족들에게 물심양면으로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주는 기쁨과 받는 기쁨으로 ‘함께 하는 사랑, 따뜻한 사회구현’이라는 남동발전 모토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이날 전달식에는 지난해 행사시 희망나무와 함께 묻어 뒀던 ‘희망편지 타임캡슐’을 꺼내어 가족들에게 전달함으로써 1년을 기다려 온 아이들의 아쉬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어 주었다. 

한편, 영흥발전본부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행사에 참여했던 환아들과 가족들에게 직접 심은 나무를 살펴볼 수 있도록 ‘희망나무 돌봄행사’ 등 완치의 꿈과 희망을 주는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