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0-07-06 13:27 (월)
청렴 다육이 버킷 챌린지 동참
상태바
청렴 다육이 버킷 챌린지 동참
  • 박금용 기자
  • 승인 2020.05.25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보라 안성시장이 25일  시청 제2별관에서 열린 ‘화훼농가에 웃음을 주는 청렴 다짐 캠페인’에 참여해 직원들에게 ‘청렴 다육이’를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보라 안성시장이 25일 시청 제2별관에서 열린 ‘화훼농가에 웃음을 주는 청렴 다짐 캠페인’에 참여해 직원들에게 ‘청렴 다육이’를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보라 안성시장이 ‘청렴 다육이’를 직원들에게 전달하며 직원들의 청렴 릴레이 캠페인 참여를 통한 청렴 다짐을 당부했다.

시는  25일  청렴 다육이 버킷 챌린지 ‘화훼농가에 웃음을 주는 청렴 다짐’캠페인을 실시하며 직원들과 청렴 다육이를 나눴다.

이번 청렴 다육이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내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된 릴레이 캠페인으로, 청렴 다육이를 전달받은 직원이 부서 내 또 다른 직원을 지목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는 화훼농가에 희망을 전달할 뿐 아니라,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무원 사회에 청렴 다짐을 확산시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박숙희 감사법무담당관은 “청렴 다육이 버킷 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하면서 공직자로서의 청렴 다짐을 마음에 새기는 계기가 돼 청렴한 조직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청렴한 공직문화 정착을 위해 앞으로도 전 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청렴 캠페인 등의 활동을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