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8 21:31 (목)
한국 테마여행 10선으로 떠나요
상태바
한국 테마여행 10선으로 떠나요
  • 김세영 기자
  • 승인 2020.06.28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 인증 시 상품권 지급 이벤트

코로나19의 여파로 여행 계획을 세우기 어려운 요즘, 화성시로 안전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개발연구원이 침체된 국내여행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다음 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020 특별 여행 주간’으로 정하고 안전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고 마스크 착용 사진과 함께 숙박 영수증을 제시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5만 원권)’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총 1만 5000장을 지급할 예정이며, 참여 신청 및 방법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성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중 1권역인 ‘평화 역사 이야기 여행’테마에 속해 바다와 숲 등 다채로운 코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과거 비단길의 역사를 품고 해양스포츠의 메카로 성장 중인 전곡항에서부터 갯벌 체험이 가능한 제부도와 낙조가 아름다운 궁평항은 여름 휴양지로 손색이 없다.

또한 매향리 평화마을과 일제강점기 아픔을 간직한 제암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융·건릉, 정조의 효심을 엿볼 수 있는 용주사 코스는 마음의 깊이를 더해줄 감성 여행지로 제격이다.

강희배 관광진흥과장은 “관광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주요 관광지의 방역을 강화할 것”이라며, “화성시를 찾아주시는 방문객들께서도 개인위생 관리와 여행 안전수칙을 준수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