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8 21:31 (목)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스타트업 사무공간 지원
상태바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스타트업 사무공간 지원
  • 김종식 기자
  • 승인 2020.07.05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가 에코디자인과 콘텐츠 융·복합 분야 창업자를 대상으로 입주 사무공간을 지원하는 ‘공간 지원사업’에 참여할 3개 팀을 오는 15일까지 추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에코디자인 및 콘텐츠 융·복합 분야의 창업 7년 이내 기업(개인·법인)사업자 및 예비 창업자다. 

이번 추가 모집에 선정된 기업은 다음 달 1일부터 6개월간 입주 오피스와 회의실, 공동 작업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연장 평가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입주 가능하다.

또한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의 각종 에코디자인 특화 창업교육, 멘토링, 네트워크 행사 등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참여 희망업체는 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란 또는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 사업 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시와 경기도,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에코디자인과 문화콘텐츠 분야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설립한 창업·창작공간이자 스타트업 지원기관으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내에 총 1945㎡ 규모로 조성됐다. 
 
독립형 오피스 4개실과 오픈형 오피스 6개실, 회의실, 교육실, 공동 작업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업사이클, 에코디자인 창업 기업 총 14개사가 입주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