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3-28 18:10 (목)
박병석 의장, 전국지역아동센터 마스크 전달식 참석
상태바
박병석 의장, 전국지역아동센터 마스크 전달식 참석
  • 경도신문
  • 승인 2020.09.23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만 장 기부, 안순기 대표께 감사”

박병석 국회의장은 23일 국회 접견실에서 열린 전국지역아동센터 마스크 전달식에 참석했다.

박 의장은 “지역아동센터는 우리 아이들이 함께 뛰어놀고 배우며 함께 꿈꿀 수 있는 소중한 곳”이라며, “이번 200만 장 마스크 전달은 아이들 건강뿐만 아니라 지역아동센터에 있는 아이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 의장은 “제가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에 200만 장이라는 마스크를 기부해주신 안순기 온누리플랜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에 안순기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린아이들이 큰 위기를 겪고 있는데, 박병석 의장님과 이광재 의원님의 도움으로 마스크를 기부할 수 있게 돼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남세도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이사장은 “노무현정부 때 제정된 지역아동센터 관련 법령을 현실에 맞게 개정해 지역아동센터가 지역 아동들의 ‘종합선물세트’가 됐으면 좋겠다”며, “박병석 의장님이 도와주시길 바란다”고 요청했다.

이광재(더불어민주당, 강원 원주갑)의원은 “아이들이 지역아동센터에서 밝은 모습으로 지내고, 센터에서의 경험이 먼 훗날의 추억이 될 수 있도록 국회에서 제도를 만들 수 있는 한 해가 됐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기부한 200만 장의 마스크는 전국 각지에 있는 4300여 곳의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