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3-28 18:10 (목)
신한대, 사회적 가치 아카데미 운영
상태바
신한대, 사회적 가치 아카데미 운영
  • 황 호 기자
  • 승인 2020.09.24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모듈 11강 구성… 참가자 모집

신한대학교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사회적 가치 아카데미 ‘사회적 가치, 같이해요’를 운영할 예정이다.

사회적 가치 아카데미는 공공부문 조직을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사회적 가치 창출에 대한 전략적 경영 접근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신한대 사회적 가치 추진단과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4개 모듈 11강으로 구성됐다.

현 직무와 업무 경험을 기준으로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별도의 참가 비용은 없다.

참가 희망자는 신한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작성 후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다.

아카데미 실무작업을 총괄한 이현 교수는 “이번 아카데미는 개론적인 논의를 넘어 실질적인 방법론을 다루는 사회적 가치 관련 국내 최고의 심화교육”이라며, “현장 실무 경험·노하우 및 이론을 겸비한 전문가에 의한 심층 강의와 멘토링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공동 주관하는 강성종 총장은 “이번 아카데미는 사회적 가치 창출에 대한 전략적이고 통합적인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오랜 시간 기획하고 준비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신한대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축적해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사회적 가치 창출 및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