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4 19:47 (수)
이천상공회의소-이에이치엘바이오, 회원사 임직원 건강 증진 '맞손'
상태바
이천상공회의소-이에이치엘바이오, 회원사 임직원 건강 증진 '맞손'
  • 임종대 기자
  • 승인 2020.09.2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의료 서비스 제공 및 취약계층 지원 업무협약 체결

이천상공회의소가 줄기세포를 이용해 각종 치료는 물론 의약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이에이치엘바이오와 회원사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28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으로 회의소는 줄기세포 치료제 홍보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고, 이에이치엘바이오는 회의소 회원사 임직원들에게 양질의 특별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특히, 이에이치엘바이오는 회의소를 통해 발생하는 매출액 중 일부를 회의소가 지정하는 취약계층 등에 지원하기로 했다.

이에이치엘바이오는 미래 재생의학의 핵심인 줄기세포의 분리, 배양, 냉동보관 기술 및 줄기세포 치료제 연구 개발과 치료의 실용화를 통한 질병과 노화를 극복하기 위해 의약품 제조 품질 관리 기준 GMP에 준하는 최첨단 시설과 시스템을 도입해 특화된 기술로 가장 안전하고 우수한 줄기세포를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자가유래지방 줄기세포를 통한 아토피 피부염 줄기세포 치료제를 개발하고 임상 2상 실험 중으로 신약 개발 창출에 핵심기술인 줄기세포 배양기술의 표준화 및 대량 배양 기술 확보 관련 주요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정백우 회장은  "100세 시대를 맞아 많은 곳에서 효능을 인정받고 있는 줄기세포를 이용한 치료 등을 통해 회원사 대표는 물론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사 임직원들의 복리 후생 및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