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0-10-25 21:29 (일)
남동구, ㈜멀티텍 등 우수기업 3곳 표창 수여
상태바
남동구, ㈜멀티텍 등 우수기업 3곳 표창 수여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0.10.1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동구는 우수한 기술력과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중소기업과 성실하게 근무하며 노사화합에 기여한 모범근로자를 선정해 표창을 시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우수기업인상에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출신장뿐만 아니라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공헌한 연성인쇄회로기판 전문제조업체 ㈜멀티텍, 새로운 패턴의 냉동식품 시장을 개척하고 위생적인 제조환경을 구축해 식품위생행정에 기여한 식품제조가공업체인 ㈜청우푸드, 사회적 기업이자 여성기업으로 취업경쟁력이 취약한 지역 북한이탈주민 및 다문화결혼이주민 여성 등을 고용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한 친환경청소세정제 및 비말마스크 ODM생산업체 ㈜이레인텍 등 3곳이 선정됐다.

모범근로자 표창은 기업 내 생산성과 기술개발 및 품질 향상, 근로자 화합에 기여한 ㈜플랜맥스 신종원 이사와 ㈜아주화장품 홍은실 이사, ㈜두남식품 김영애 사원 등 3명이 수상했다.

구는 선정된 우수기업에 표창과 함께 ‘남동구 선정 우수중소기업’현판을 수여하고,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 국내·외 전시회 참가, 해외시장개척 사업 참가에 가산점을 부여해 코로나19 위기 속 중소기업인들 기업 활동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강호 구청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우수한 기술력으로 발전을 거듭하며 사회공헌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인과 모범근로자들을 격려하면서 중소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제도를 다각화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갖춘 남동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