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3-28 18:10 (목)
내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진행
상태바
내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진행
  • 전건주 기자
  • 승인 2020.10.28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동헌 광주시장이 28일 미래전략사업본부에서 열린 ‘2021년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에 참석해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동헌 광주시장이 28일 미래전략사업본부에서 열린 ‘2021년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에 참석해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시가 민선 7기 2년 반의 성과를 바탕으로 시민이 공감하는 성과 창출을 위한 ‘2021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보고회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를 고려해 당초 집합 회의 형식을 지양하고, 현장성을 높이는 차원에서 해당 부서별로 ‘찾아가는 티타임 형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신설된 미래전략사업본부를 시작으로 다음 달 11일까지 50개 부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논의된 내용들은 내년도 정책 방향 및 당초 예산 수립 등에 반영될 방침이다.

28일 열린 보고회에서는 신동헌 시장을 비롯해 해당 부서장 및 팀장 등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내년 정책 방향, 특수시책, 현안사항 위주로 주요 핵심사항을 중점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내년이 민선 7기 3년차인 만큼 그 의미를 되새겨 시정 과제 및 주요 역점사업의 성과 실현을 위한 방안이 집중 논의됐다.

신 시장은 “올해 코로나19 대응과 더불어 각자 분야에서 꿋꿋이 맡은 바 소임을 다해준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는 핵심사업들의 가시적인 성과를 얻어낼 수 있도록 모든 행정역량을 결집해 달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