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3-28 18:10 (목)
의왕시에 코로나 극복 위한 온정의 손길
상태바
의왕시에 코로나 극복 위한 온정의 손길
  • 채기성 기자
  • 승인 2020.11.25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지바이오켐 비접촉식 체온계 EMC글로벌 주식회사 마스크 기부

의왕시에 쌀쌀해진 날씨와 코로나19로 얼어붙은 마음을 훈훈하게 하는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에스지바이오켐(안산시 소재 비접촉식 체온계 제조업체)에서 지난 24일 저소득층을 위해 지원해달라며 비접촉식 체온계 300개를 의왕시에 기부했다.

윤상훈 에스지바이오켐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체온계를 기부하게 됐다”며, “이번 기부로 따뜻한 마음이 이어져 하루빨리 코로나19가 극복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같은 날 EMC 글로벌 주식회사(군포시 소재 수출자문, 무역교육 전문기업)에서도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KF94마스크 1000장과 덴탈마스크 2000장을 의왕시에 기부했다.

김은주 대표 EMC 글로벌 주식회사는 “평소에 사회와 함께 가는 삶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며, “코로나19로 마스크가 필수품이 된 상황에서 마스크를 주변의 저소득층에게 지원해 코로나19 확산예방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김상돈 시장은 “다시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재확산되고 있어 지역사회가 힘을 합쳐야 하는 시점에 이렇게 기업에서 자발적으로 비접촉식 체온계와 마스크를 기부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부 물품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달받은 비접촉식 체온계와 마스크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처리 후 저소득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