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3-28 18:10 (목)
의왕시, ‘사랑의 생필품 나눔 전달식’가져
상태바
의왕시, ‘사랑의 생필품 나눔 전달식’가져
  • 채기성 기자
  • 승인 2020.11.2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합서비스분과의 나눔실천

의왕시는 지난 27일 시청 앞 광장에서 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위원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합서비스분과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생필품 나눔’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합서비스분과의 2020년 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자원 재배분과 복지사각지대 가정지원을 위해 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와 함께 기획헤 추진됐으며, 시립어린이집 원생의 가정에서 기증받은 사용하지 않는 새 생필품을 필요한 취약계층 120여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희선 ​연합회 국공립분과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하는 사랑의 생필품 나눔사업에 시립어린이집 교직원 및 원생 가정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의왕시의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상돈 시장은 “이렇게 뜻깊은 일에 적극 동참해주신 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어린이집 교직원 및 학부모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분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협의체는 5개의 분과에서 다양한 지역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민·관이 적극 협력해 나눔문화 전파 및 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서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