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1-01-14 21:52 (목)
권재형 의원, 발곡초 통학로 보행환경 개선사업 현장설명회 실시
상태바
권재형 의원, 발곡초 통학로 보행환경 개선사업 현장설명회 실시
  • 김창석 기자
  • 승인 2020.11.29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재형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도의원은 지난 26일 의정부시 소재 발곡초 옆 바리소리공원에서 발곡초 진입로 도로개선사업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가졌다.

발곡초등학교 진입로 도로개선사업은 총 공사비 8억 1400만 원, 내년 4월 준공예정으로, 발곡초교 앞 도로에 편측으로 인도가 설치돼 있으나, 혼재돼 있어 학생들의 등학교시 교통사고 발생의 위험을 방지하고자 도로 양측에 보도를 신설하고 차도를 정비하는 사업이다.

이날 설명회에서 권 의원은 “이번 도로개선사업을 통하여 등하교 학생들 및 인근 주민들에게 안전한 보행환경이 제공될 것이 기대된다”며 “이번 주민설명회에서 나온 주민들의 유의미한 의견들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적극적인 논의·협조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의 부위원장으로서 도민들에게 더 나은 교통안전이 확보될 수 있도록, 오늘과 같은 소통의 자리를 자주 마련해 도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날 설명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야외 및 사회적 거리 유지를 철저하게 했으며, 권재형 도의원, 김연균 시의원, 김민철 국회의원사무실 진동규 사무국장, 경기도 도로안전과 최철회 팀장, 의정부시 도로과 임주환 팀장 및 관계 공무원, 발곡초 관계자 및 학부모, 공사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