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3-28 18:10 (목)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인기몰이’
상태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인기몰이’
  • 김창석 기자
  • 승인 2021.01.14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이벤트로 인기 제품 4종 완판
삼성전자 모델들이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새해 첫 블록버스터급 이벤트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세일 페스타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가전 등 삼성전자의 주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놀라운 혜택을 제공하는 특급 이벤트다.

특히, 100만 원 이하의 블록버스터급 특가 이벤트로 선보인 1등급 QLED TV, 비스포크 냉장고, 21kg 세탁기, 16kg 건조기는 행사 시작 일주일 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조기 소진됐으며, 소비자 댓글 이벤트도 1만 5000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삼성전자는 특가 이벤트 외에도 혁신적인 주요 가전의 행사 기획 모델을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비 신혼부부와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혼수 고객의 경우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 클럽에 가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소상공인 고객은 사업자 등록 증명원을 지참하고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 시대에 맞게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풀옵션 캠핑카(1명)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신라호텔 숙박권(50명), 홈 트레이닝 용품(1000명) 등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돼있다.

또한 구매 고객이 아니더라도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한민국 응원 댓글’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가족·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배달 앱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