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3-28 18:10 (목)
평택대 학군단 창립 14년 기념 식수
상태바
평택대 학군단 창립 14년 기념 식수
  • 박금용 기자
  • 승인 2021.05.06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장선 평택시장이 6일 평택대학교 중앙광장에서 열린 ‘학군단 창립 14년 기념 식수식’에 참석해 소나무를 심고 있다.
정장선 평택시장이 6일 평택대학교 중앙광장에서 열린 ‘학군단 창립 14년 기념 식수식’에 참석해 소나무를 심고 있다.

평택대학교가 6일 평택대 중앙광장에서 ‘학군단 창립 14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념 식수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정장선 시장이 2007년 평택대에 학군단을 유치하는 데 큰 공헌을 한 것을 기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정 시장, 김문기 총장 직무대행, 강제상 피어선기념학원 이사장, 김수우 총동문회장, 이동현 기획평가처장, 정혜정 교무연구처장, 박현규 행정지원처장, 김대근 학군단장 등이 참석했다.

김 총장 직무대행은 “평택시가 평택대에 항상 관심을 갖고 크고 작은 도움을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특히 2007년 학군단 창설에 큰 도움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가지게 됐다”고 밝혔다.

강 이사장은 “이번에 기념 식수한 소나무가 앞으로 튼튼한 뿌리를 내리듯 평택대도 안정화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 시장은 “평택지역의 발전에서 평택대의 위상은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다”며, “평택시와 시민들이 마음을 모아 평택대가 훨훨 나는 새로운 시대를 만들어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