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9인방 27일 부천 온다

2019-07-10     김광수 기자

【부천】 최근 국내에 불어닥친 트로트 열풍이 오는 27일 부천에 상륙 한다.

부천 공연을 준비 중인 미스트롯트 9인방은 한 TV방송사의 경연대회에서 아쉽게도 결승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한 그녀들로 꾸려졌다.

기획사 ‘좋은 콘서트’가 주최하는 이번 공연은 6일 대구 보건대 인당아트홀, 7일 대전 우송예술회관에서 ‘화제의 미스 트롯트9 전국투어 콘서트'로 시작을 알렸다.

’흥부자‘로 통하는 김 양을 비롯해 한담희, 장서영, 한가빈, 장하온, 우현정, 이승연, 김은빈까지 8명의 메인 출연진과 스페셜 게스트로 ’트롯트 여신‘ 공소원이 참여하면서 한여름 열기 이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은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탁월한 실력과 무한 매력을 발산하며 수준 높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특히 제작진의 완성도 높은 구성과 짜임새 있는 무대 연출, 그리고 노래, 안무, 퍼포먼스, 콜라보까지 완벽을 보여주고자 몇 달 동안 구슬땀을 흘렸던 그녀들의 노력이 어우러져 대구와 대전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가 이어졌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출연자들 모두 자발적인 팬 사인회 참여로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고 출연 가수들의 음반 판매금 전액을 아인하우스(구. 환희애육원)에 기부하며,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아동들에게 꿈과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며 선행을 실천했다.

화제의 미스트롯트9 전국 투어 콘서트는 전국 투어 전 지역에서 선행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미스트롯트9 전국투어 콘서트’는 울산 오는 13일, 창원 14일, 익산 20일, 밀양 21일, 부천 27일, 구미 28일, 부산 다음 달 4일, 춘천 10일 일정이 잡혀욌다.

또 남양주, 여주 등을 거쳐 9월 중 서울에서 뜨거운 트로트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