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13 21:08 (월)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 수재의연금 500만 원 기탁
상태바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 수재의연금 500만 원 기탁
  • 임종대 기자
  • 승인 2023.09.14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는 지난 12일 여주시청을 방문해 호우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는 여주시 노인회 임원들이 자발적인 따뜻한 마음으로 모은 소중한 성금이다.

1만 5000여 명의 노인회원으로 구성된 사)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는 여주시 노인을 대표하는 단체로서 여가활동 지원을 위한 노인대학 운영, 지도자 교육, 노인 체육 행사 등 10개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노인복지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아울러 항상 주위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도움을 주고자 솔선수범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임하고 있는 단체로서, 3월에도 튀르키예 긴급지원 성금을 모금해 1000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김병옥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장은 “예상하지 못한 재난으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건강과 안위가 걱정된다. 지역사회에서 많은 지원과 혜택을 받고 있는 노인회도 이에 보답하고자 성금을 모으기로 회원들과 뜻을 모았다며 수재민들이 힘을 내시면 좋겠다”고전했다.

이에 이충우 여주시장은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가 이웃돕기 실천에 항상 모범을 보여주시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쳐주시는 데 매우 감사드린다. 갑작스러운 호우로 인해 힘들었던 주민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소중한 성금으로 취약계층 주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