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화성FC, ‘민·관합동 프로추진 위원회’ 시민위원 모집
상태바
화성FC, ‘민·관합동 프로추진 위원회’ 시민위원 모집
  • 김세영 기자
  • 승인 2024.02.22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 진출을 준비하는 화성FC가 시민들에게 프로추진 분위기 조성을 위한 민·관 합동 프로추진 위원회 시민위원을 모집한다.

화성은 오는 29일까지 화성FC 공식 홈페이지와 지원서 신청을 통해 백만화성 시민 모두가 지원할 수 있는 민·관 합동 프로추진 위원회 시민위원을 모집한다. 

시민위원은 지역 내 프로추진 분위기 조성을 위한 분과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화성이 프로 추진을 위해 조직 중인 민·관 합동 프로추진 위원회는 전문위원과 시민위원으로 나눠서 모집된다. 

전문위원은 화성시를 대표하는 여러 방면의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시민위원은 화성시민이면 모두가 지원할 수 있고 읍·면·동 추천, 홈페이지 공개모집과 기타 추천으로 지원할 수 있다.

시민위원은 서류 검토 후 선발 여부가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선발된 시민에게는 다음 달에 열릴 예정인 민·관 합동 프로추진 위원회 발족식 참여 및 위원회 회의에 참석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모든 위원에게는 임명장이 수여된다.

이기원 화성FC 대표이사는 “시민위원은 프로추진을 진행하는 화성FC의 앞으로의 일정에 큰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며, “화성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FC는 백만화성 붐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연간으로 진행되며 민·관 합동 프로추진 위원회, 주민 설명회 및 세미나 개최, 유소년 팬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유소년 및 외국인 축구대회 개최, ESG 경영강화를 위한 지역 활동 등을 진행하며 프로추진에 대한 시민 공감대를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