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23 21:01 (목)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 19일 견본주택 대공개
상태바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 19일 견본주택 대공개
  • 채기성 기자
  • 승인 2015.06.15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보 3분 검단역 초역세권, 역세권 개발 최대 수혜단지 주목

인천 지하철 2호선 개통을 약 1년 앞두고 검단지구 일대에 새 바람이 예고되고 있다. 특히 인천 서구 금곡동 검단1지구 8블록에 분양 예정인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이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은 올 초 수도권에서 분양한 ‘화성봉담1?2차 우방 아이유쉘’과 ‘화성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에 이어 수도권 및 인천 고객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역작이다. ‘화성봉담1?2차 우방 아이유쉘’과 ‘화성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의 경우 4Bay?4Room의 혁신설계와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아파트 등 입주자의 삶을 고려한 단지 조성으로 인기리에 청약을 마감하는 등 주목을 받았다.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은 특히 검단역 역세권 개발의 최대 수혜단지로 대표된다. 인천지하철 2호선 검단역과 도보 5분거리의 역세권 생활은 물론 공항철도 검암역과 청라IC, 걸포IC 등으로 인천도심은 물론 서울, 일산 등 인근 도시로 10분대 진입이 가능해 출퇴근이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10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검단산업단지와 김포골드밸리의 배후도시이자 수도권 서부권 중심 택지지구로 주목받고 있다.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의 장점은 뛰어난 교통 뿐만이 아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영화관, 병원 등 완벽한 인프라는 물론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금곡초와 검단중?고교 등 교육환경도 풍부하다.

국내 최대 생태공원인 드림파크와 수향8경, 경인 아라뱃길, 토당산 등 인천 최고의 자연환경과도 가까워 쾌적한 생활을 누리는 데 부족함이 없다.

특히 검단신도시 조성이 본격화되면서 주변 개발이 더욱 탄력받을 전망이어서 미래가치도 높다.

우방 관계자는 “검단신도시에 단지조성공사가 재개되면, 오는 2019년쯤엔 7만 4천여 세대의 아파트가 들어서고 인구 18만 명을 수용하는 대규모 택지개발이 추진될 것”이라며 인근 산업단지 등 많은 개발호재가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그만큼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에 대한 문의도 많다”고 설명했다.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은 지하 1층 ~ 지상 15층, 총 555세대 대단지로 조성되며, 전용 59㎡와 84㎡ 등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전 가구를 배치했다.

100% 지하주차장 설계를 실현함으로써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아파트로 조성된다. 채광과 통풍, 조망까지 생각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는 물론 아이들의 안전한 도보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내부에는 다채롭고 싱그러운 테마파크와 배드민턴 존, 어린이놀이터 2곳 등이 조성된다. 또한 보육시설, 작은 문고, 경로당 등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은 전 세대에 드레스룸이 적용되며, 일부 세대는 4Bay?4Room으로 시공된다. 전용 59㎡의 경우 소형평형임에도 쾌적하고 일조량이 풍부한 4Bay로 설계됐으며, 전용 84㎡A는 전세대 4Bay?4Room을 적용해 아이유쉘만의 설계특권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전용 84㎡B의 경우는 2세대 거주가 가능한 합리적이고 독립적인 공간으로 특히 가족이 많은 수요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전용 84㎡C는 4Room에 동선이 최소화된 주방설계가 돋보여 주부들에게 인기다.

3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건설명가 SM우방의 대표 브랜드인 ‘아이유쉘’은 이미 명품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2014년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아파트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그 제품력도 인정받고 있다.

최근 3년간 7천여 세대의 성공분양을 이끌고 있는 등 저력 있는 주택건설 전문기업이다.

SM그룹은 제조 및 서비스 부문에 대한해운(주), (주)동양생명과학, (주)벡셀, ㈜남선알미늄, 하이플러스카드(주) 등 17개 계열사를 두고 있으며, 건설부문에만 ㈜우방건설산업, ㈜우방, 우방건설(주), 우방산업(주) 등 계열사를 두는 등 아파트 부문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의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당하동 1075-2번지에 마련되며, 6월 19일 공개 예정이다.
문의전화 032) 542-7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